엑셀 문서작업시 컴퓨터의 전원이 갑자기 꺼지거나 저장을 하지 않고 종료를 했을 경우
저장하지 않은 파일을 불러올 수가 있는데요 엑셀 파일복구 저장하지 않은 파일 불러오기를 해보겠습니다.
엑셀에는 자동 저장이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문서작업시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자동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백스테이지 화면에서 옵션을 클릭하면 엑셀 옵션 대화상자가 나오게 되는데요
엑셀 옵션 대화상자에서 위 쪽에 저장 간격이라고 체크해주고 시간을 조정해주면 되는데요
최저 1분부터 자동 저장이 가능합니다. 문서의 손실을 최대한 막기를 원하신다면 시간을 짧게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간혹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 갑자기 꺼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유용한 기능이 자동 저장한 파일 불러오기 기능입니다.
위 그림과 같이 버전을 클릭합니다.
버전을 클릭하면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저장하지 않은 통합 문서 복구를 클릭합니다.
저장하지 않은 파일 복구를 클릭하면 열기 대화상자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해당 파일을 클릭 열기를 눌러 주면 파일이 오픈이 되는데요
저장하지 않은 문서를 오픈하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뜨는데요
클릭하고 해당 파일을 저장하면 됩니다.
출처 : 네잎클로버의 세상과 만나는 이야기
출처 : 이종격투기
글쓴이 : 제정신이냐? 원글보기
메모 :
'취미생활 > P.C·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엑셀] 워크시트 나누기 기능으로 한번에 여러 화면 보는 방법 (0) | 2016.09.02 |
---|---|
[스크랩] [엑셀] 데이터 도구 통합을 이용해 여러 개의 데이터 영역을 합치는 방법 (0) | 2016.09.02 |
[스크랩] [엑셀] 숨겨진 행 제외하고 보이는 데이터만 복사하는 방법 (0) | 2016.09.02 |
[스크랩] [엑셀]MID, SEARCH 함수, 텍스트에서 원하는 부분을 잘라 낼 때 (0) | 2016.09.02 |
[스크랩] [엑셀] 방금 사용한 서식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정하는 방법 (0) | 2016.09.02 |